"브랜드메이드는 판매자의 상품을 이해 못 하면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두피문신하던 대표가 웬 마케팅?


맞습니다. 두피문신만 3년.

제가 10평대 오피스텔에서 시작해 청담동 90평대 매장을

오픈하기까지 가장 중요했던 건 마케팅이었습니다.

마케팅의 중요성을 알고 두피문신보다는 마케팅을 선택했습니다.

두피문신 성공하기까지 어떻게 마케팅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랜드메이드는 다릅니다.


실제로 다른 마케팅 회사는 사업을 성공했던 적도 없고, 

성공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메이드는 지난 3년간 매장 운영을 하면서 

마케팅 업체를 많이 이용했고 아쉬웠던 부분을 채워 넣었습니다. 

월 매출 2억 대 매장을 운영했던 노하우와 

자체적으로 마케팅했던 운영 방법을 공유합니다.




스노우볼마케팅이란?


눈덩이가 굴러가면 계속 커지듯이 시간이 지나면 

점진적으로 브랜딩과 노출이 극대화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바이럴마케팅 + SNS마케팅을 섞어 SNS의 계정을 

활성화 시켜 점진적으로 노출을 극대화하는

방식의 마케팅 방법으로 각 SNS 계정의 활성화 수치에 

맞는 알고리즘을 이용한 극대화적인 노출 + 브랜딩 마케팅입니다.







브랜드메이드와 함께하는 현명한 대표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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